본문 바로가기

겸손한고양이

모닝블로그

간만의 모닝블로그 ㅋ

1. 아빠 출근한다고 소이가 빽빽울고 난리

2. 서럽냐? ㅋ

3. 난 누워서 밀린 무도 시청중

4. 소원이가 새벽에 밥달라고 엄마를 자꾸 깨우길래 내가 데려와서 꼭 끌어안고 팔베게 해줬엉

5. 몇번 바둥거리다 한숨 푹- 내쉬더니 팔을베고 잠을 청함

6. 그런가보다 나도 잠들었는데 새벽 두시에 팔 저려서 깸 ㅋㅋㅋㅋㅋㅋ

7. 뚱땡이 저리 안비켜? ㅋㅋㅋㅋㅋㅋ 이놈시키 그때까지 가만히 있을 줄이야 ㅋㅋㅋㅋ

8. 사랑과 팔베게는 별개구나"를 깨달음 ㅋ

9. 자 일어납시다. 찌윤과 데이트(?)하러 가야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