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으른표범/눈

[영화] 이제부터 나도 좀 변해볼까- 전우치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남자 배우는?

조니 뎁, 정우성, 송강호, 강동원, 류승범, 백윤식, 박해일, 하정우..



...너 제일이란 단어의 뜻은 알고 있니? - _-




네. 저는 수평적인 인간관계를 지향하는 사람입니다 ㅋ




어쨌든, 
바다건너 조니 뎁만 빼면 다 우리나라 사람이군요 ㅋ


심야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마음이 우울해서 영화를 볼까- 하다가, 얼마전 옥주가 입에 침이 마르도록 좋아했던(응?) 전우치를 골랐습니다.
뭐라 말이 필요없는 강동원과 여자 배우중에서 고소영 다음으로 좋아하는 임수정이 나오는데(고소영이 1등)
보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더란 말입니다 ㅋ

그런 사람이 600만 관객이 다 볼 때 까지 미루다가 이제 보느냐고 하면
저도 할 말은 있습니다.

개봉하고 바로 보면 = ㅁ= 너무 설레잖아요 아하하하하

그래서 송강호씨와 강동원이 주연인 의형제도 일부러 미루고 있다는
뭐 이런 그지같은 변명입니다. 네. 
(그렇게 미루다가 영화관에서 못본 영화가 좀 됩니다만, 좀처럼 고치기 힘든 습관이네요 ㅋ)


전우치라 하면 국민학교 다닐 때 읽었던 전래동화집에 나오던 인물로서,
홍길동 사촌정도 되는 인물입니다. 
전래동화집에서도 무척이나 짧았기 때문에,
그 내용을 영화로 만든다고 해도 스토리를 기대하지도 않았구요
동에번쩍 서에번쩍 무술을 쓴다고 했지만, 직전에 아바타를 봤기 때문에
3D적인 뭔가를 기대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_ = 재밌네요 ㅋ

뭣보다 이 영화의 백미는
강동원이죠 -_ - 흣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 있으면 손들어보세요- (유해진까지는 인정)


강동원이라 하면 사람들은 그.....늑대의 유혹인가.. 그 영화를 떠올립니다.
그 영화는 차마 눈을 뗄 수 없는 강동원의 이미지를 만들어낸 영화임에는 분명하지만 주인공이 너무 소설틱하잖아 ㅇ-ㅇ 그리고 나는 조한선 별로 안좋아한다고 ㅋ


강동원이 나왔던 작품은
위풍당당 그녀
 1%의 어떤것
M

우리들의 행복했던 시간

....과 내가 모르는 무언가들이 더 있지만

왠지- 강동원스러운 이미지는 그녀를 믿지 마세요최희철!!!

잘생긴 외모와 모델출신다운 훤칠한 키도 있지만,
그의 진짜 매력은
진지하면서도 익살스러운 표정 아니겠냐구요-

우측 포스터의 표정이  대표적인 좋은예 입니다 ㅋㅋㅋ

그 큰눈을 그냥 멀뚱멀뚱 뜨고 있거나
잘생긴 얼짱각도만 잡혀있었으면 매력이 덜했을텐데
개구지고 익살스럽게 변하는 표정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전우치에서도 그 익살스러움이 잘 나타난 것 같구요.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안웃긴데 웃긴개그가 자잘자잘하게 깔려 있어서 더 좋았어요 ㅋ
(실내 세트장 그림 앞에서 '지나가는 길에.. 아니 이런 우연이-' 같은 뻔뻔하고 진지한 말들 ㅋㅋㅋ)


 

여튼 그래서
우울한 마음이 많이 가셨네요-
즐거웠습니다. 강동원씨. 안녕히 가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