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으른표범/수염

펜슬 아이라이너를 사다 . 입큰 트윙클 아이즈 1+1+1

​펜슬 아이라이너를 샀어

그게 뭔 대수냐면, 나는 펜슬 아이라이너는 Maek up forever water proof 만 쓰거든

다른거는 다 팬더(혹은 너구리) 변신 - _-;;;

 

니베아를 쳐 발라도 모자랄 건성피부인 내가 딱 한군데 기름기가 넘쳐나는 부위가 있었으니,

그 곳은 눈두덩이라 하더라. (아, 슬프도다)

제 아무리 워터 프루프라도 라인을 그려놓으면

"나는 워터프루프지 오일프루프가 아니다" 하며

종횡무진 번져나가, 그 세력이 닿지 않은 눈두덩이가 없더라...  

 

_ 아이라이너 팬더괴담

 

 

심지어 바비브라운 젤라이너도 팬더변신 후 버림 ㅋ (버린건 아니고 방치했더니 거북이가 되더라고)

아이라이너는 리퀴드를 주요템으로 쓰던 내가, 샀다. 펜슬 라이너.

 

사실 - _- 번지라고 산건데 (섀도우 하기 싫어서)

안번지고 난리 ㅋ

 

 

 

1+1+1 은 귀요...  만이천 얼마 ㅋ

에스프레소 샷 두 개랑 와인 히비스커스 한 개 샀고 (사진으로는 색을 알 수 없겠지 ㅋ)

에스프레소 샷은 정말 정직한 고동색 + 펄(약간)

와인 히비스커스는 자주색에 가까운 보라색 + 펄(약간, 펄이 보라색임)

뒤에 저거는 꽁다리에 붙어있는 샤프너.

 

리퀴드 같은 얇은라인을 원하신다면 유용하게 쓰세요

걍 ㅇㅅㅇ 깎으면 됨

 

싼 값에 생각밖의 득템. 싼만큼 펜슬 길이는 좀 짧지만

뭐 - _- 됐어 세 개 길이 합치면 Maek up forever 길이 쯤 되니까

 

 

그리고

 

밥 안주고 쓸데없이 뭐하냐고 째려보는 우리 소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