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으른표범/눈

[연극] 70분간의 연애



우리는 연극을 보았습니다


나는 사실 뮤지컬은 죽고 못사는데 연극은 그냥 좋아하는 정도라
막 찾아보지는 않습니다. 
이번엔 J.J.Ler 모임 주제가 연극이었어요


재밌게 잘 봤는데
남자 배우의 연기가 좀 - _-
신라면 한입 물고 후르륵- 안한상태로 자리를 일어선 느낌이랄까?
너무 질질짜는 느낌이라 왼발로 엉덩이를 차주고 싶었어요 (오른발 정도는 아니고)





공연 끝나고 블루라즈베리 라테를 마셨는데
스타베리 말아먹은 우유에 거품낸 듯한 맛 과 색깔-


맛있음-☆



그거랑 상관없이
커피 마시고 싶다 -




덧말] 트랙백이란건 이렇게 하는거군열-
        ....뭐가 다른거지?? ㅇ-ㅇ;;;; 진심으로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