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으른표범/귀

향월가 _ La Ventana



제가 썩 고급 귀를 가진건 아닙니다만
그래도 나름 싸구려는 아니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아주 가끔 내가 듣고있는 음악이
가치 있다는 것을 알아내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가끔 제 귀는 
소리를 눈으로 보내기도 합니다

귀가 무슨 USB 연결잭도 아니고
소리를 눈으로 보낸다는게 무슨소리냐

라고 하신다면
이 음악을 권하고 싶습니다

사실 제가 소리를 보게 만들었던 곡은
Oblivion 이라는 즉흥 연주곡이었지만, 그 곡은 즉흥곡이라 앨범이 없구요
꿩대신 꿩(응?) / 암꿩대신 수꿩 ..이쯤되는 기분으로 들어보시라는 말이죠. 네.

그래서
소리를 보지 못하면
당신 귀는 싸구려-


...라는 말은 아니구요 ㅋㅋㅋㅋ


항상 말하지만

개인의 취향 'ㅅ' 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