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겸손한고양이

김여진 찬조연설과 대통령 선거, 그리고 이명박 전... 아, 아직 현 대통령

 

그러니까...

 

분명 나는 킹 스네이크블루 텅 리자드를 찾고 있었는데 말이지...

 

 

 

 

어느새 정신을 차려봤더니

 

이걸 보면서 쳐 울고 있더라고 ㅠ

 

 

 

 

 

역사는 오늘을 어떻게 기억할까....

 

 

 

 

 

 

것보다 12월 19일.

 

 

대통령 선거이면서 MB C 생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에게 평생 잊지 못할 생일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지난 5년동안 나라 말아먹.. 아 아니, 이리저리 머리쓰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오늘 생일선물로 마음의 평화를 드립니다. 이제 들킬까, 누가 발설할까 마음 졸이면서 살지말고

 

마음 편안하게, 주는 밥 먹으며 남은 여생 보내시기 바랍니다.

 

봉도사 소식으론, 죽을데는 아니라는군요.

 

 

 

 

우리, 가카 생신 선물로 투표율을 드립시다.

이왕 줄 거 많이 ㅋ

 

 

 

 

이런 수박 씨발라먹을...

 

선물 주자던 투표율이 그 투표율이 아니었다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