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겸손한고양이

[번외편] 박근혜 대표와 신천지 ???

 

어차피 난 투표 끝냈으니까 번외편 ㅋ

 

 

박근혜 대표 가로되

 

"저는 신천지를 모릅니다"

 

 

아... 그러시군요...

 

 

 

근데 난 댓글에 달린 이 사진 보고 개 빵터짐 ㅋㅋㅋ

 

클릭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사진은 아무데나 찍히면 안된다는거다 ㅋㅋㅋㅋ

 

 

 

 시간 남는분들을 위한 소소한 비디오 한 편

 

 

 

 

 

 

막판에 MB C하고 친한 몇몇 교회상인(이라고 쓰고 목사라고 읽음)들이

 

"방송은 맞지만 박근혜도 하나님의 자녀" 드립치면

 

진짜 정치는 연예부 산하로 들어가야 한다. 개콘과 교차방영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