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리는오리너구리/밖을

신입사원 연수 - 산토리니

신입사원 연수는
그리스 - 이탈리아
 
...가 전부였는데
 
떡본김에 제사 지낸다고 ㅇㅅㅇ
간 김에 가야 한다 산토리니!!!
 
이랬던 팀 오빠들 덕분에 추진된 산토리니 방문
 
인사팀에서
안전을 책임질 수 없으므로
늬들끼리 가면 잡아먹어버리겠다고 으름장을 놨지만
 
 
그럼, 선배님도 렛츠고 투게더?
 
 
이러는 팀장오빠 - _-
 
 
어쩔꺼야. 묶어 놓을수도 없고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유야무야 갔어 ㅋ
 
 
...사실 새벽에 토꼈음
 
 
낮에 숙소 잡고 놀고 있는데
전화 온거야 ㅇㅅㅇ;;;;
 
하지만 이미 쏟은 물, 이미 떠난 배, 이미 도착한 산토리니
1박이니 안전하게 잘 놀겠다며 우리는 계속 놀았 ㅋㅋㅋ
 
 
저런 상황에 소심한 내가 팀장이었으면
음.. 안되는데, 하고 -_- 여행 계획조차 안짰을지도 ㅋㅋㅋㅋㅋㅋ
 
 
혼자는 막나가고 막살자고 하지만 (인생 한방!!!!)
누군가를 이끌어야 하는 위치가 되면
굉장이 보수적이고 원칙적인 사람이 되는 쥔장입니다.
 
여튼 그래서 백만장의 사진 중
나의 필카 사진만 옮겨봤어요
 
그지같고 허접한 블로깅이지만
어쩔 수 없어요 ㅋ
누구보다 맘에 안드는건 접니다.
 
 
여튼, 그리하여
 
 
아래 사진을 보세요 ㅋ
 
 





 


 

 

 


 

 


 







 

 

아 놔, 누가 찍었어;;;;

 

외국인에게 포커싱이 맞춰져 있네!!

심지어 카메라를 보네!!!

 

난 병풍으로 전락 ㅋ

 

 

 

아래는 그냥 같이 온 이탈리아 사진들 ㅋ